본문 바로가기

정보와상식과교양

오은영박사님 상담비용 정보

728x90
반응형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인 오은영 박사님은 최근 몇 년 새 TV 예능을 통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를 통해서 인기를 얻은 오은영 박사는 최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와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등의 방송을 통해서 대중에게 친숙하고 푸근한 이미지를 갖고 있다. 게다가 매우 명쾌하고 냉철한 판단으로 상담을 진행해 전문가로서의 신뢰감도 대단하다. 현재, 방송을 비롯해 집필활동과 각종 강연을 하고 있으며 오은영 소아청소년 클리닉과 오은영 아카데미, 오은영지능개발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가정과 가족 문제로 힘들어하는 사람들을 모두 티비프로그램을 통해서 상담을 해줄 수 없기에 오은영 박사가 운영하는 소아청소년 클리닉에 따로 상담을 의뢰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상담비용은 얼마일까? 2021년 트위터를 통해 상담받은 사람들의 후기가 올라오면서 상담비가 공개되었다. 10분에 9만 원이며, 첫 번째 상담에서 81만 원을 지불했다고 한다. 상당히 고가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상담받은 사람의 후기는 달랐다. 1년 넘게 다른 기관을 통해 치료와 상담을 받았지만 아무런 효과도 없었고 속이 까맣게 타들어 갔는데, 오박사 님의 상담으로 많은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다고 한다.

실제로 상담받은 사람을 비롯해 알려진 바로는 오은영 아카데미 센터의 상담비는 10분 90,000원이고 1시간이 넘으면 추가비용이 있다. 3개월마다(분기마다) 예약을 받는데, 워낙에 문의가 많아서 예약일 당일에만 전화접수만 받으며 30분 내에 분기 예약이 끝난다고 한다. 참고로 올해 2022년에는 신규 상담예약을 받지 않으며 신규 상담예약 재개 시점은 알 수 없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